어사이드 닫기

두루모루

0
MENU

자주묻는질문

  • 인쇄요청 제품의 출고는 고객님께서 인쇄시안 확정 해 주시면 제품에 인쇄작업을 시작합니다.

    인쇄작업은 2~3일정도 소요됩니다.(제품에 따라 작업시간 상이 함) 이후 출고, 배송 하여드립니다.

  • [로고인쇄관련] 인쇄시안 확인은 어디서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18

    인쇄시안 확인은 두루모루 쇼핑몰 오른쪽에 상단 [인쇄시안확인] 게시판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비밀번호는 고객님의 전화번호 입니다.

  • 인쇄요청 이미지 파일은 가능한한 압축하여 durumoru@junglip.or.kr 으로 보내주시면 되며,

    파일을 보내주실때 메일내용에 주문자명 과 휴대폰번호를 반드시 기입하여 주셔야 합니다.

  • 개인 또는 귀사의 로고, CI, BI 등의 AI(일러스트레이터)파일이나 해상도가 높은 PSD(포토샵)이면 좋습니다. AI파일 또는 PSD파일이 없을경우 JPG파일 이나 PNG파일도 가능합니다. 단 이미지 해상도가 최소 600픽셀 이상 이여야 합니다. (저해상도의 JPG파일이나 PNG파일은 인쇄품질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.)
  • 모든제품이 인쇄가 가능하지는 않습니다. 인쇄가능한 제품인지 해당제품 상세페이지를 참조 하여 인쇄가 가능한

    제품인지 확인 바랍니다. 인쇄가 가능한 제품을 인쇄요청 구매시 최소구매 수량이 20개 이상 일때 가능합니다.

  • 기본적으로 제품박스 또는 상품 포장재를 개봉하였다면 반품은 불가 합니다. 단, 제품을 확인하기 위해 개봉하였는데 제품이 제조상 하자가 있는 경우는

    반품이 가능합니다.(고객이 제품을 한번이라도 사용 또는 상품가치가 홰손된 경우, 제품박스 및 포장재가 홰손된 경우 반품 불가함)

  • [교환/반품] 제품교환이 가능하나요?   

    번호: 13

    상품내용과 다르게 배송이 되었다면 교환 해 드립니다. 하지만 고객변심, 주문착오(모델명/용량/크기/사이즈/색상등)는 교환이 불가합니다.

    또한 로고 및 CI등 인쇄요청 상품은 교환/반품 절대 불가 합니다.

  • [교환/반품] 반품이 가능한가요?   

    번호: 12

    구매 후 5일 이내에 반품요청 가능합니다. 단,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불가, 또는 로고 및 CI등 인쇄요청 구매상품은 교환/반품 불가 합니다.

  • [주문취소] 주문취소는 가능한가요?   

    번호: 11

    고객님 결제 후 상품이 출고전 경우 에만 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또한 판매상품 재고 유,무 에 따라 본사가 주문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고객님께 먼저 연락을 드리고 취소진행 합니다.

  • [상품관련] 상품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나요?   

    번호: 10

    네, 궁금한 내용을 1:1게시판에 내용을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9

    배송비는 기본 3,000원 입니다. 일부 무료배송 상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(제주도 및 일부 섬지방은 추가배송료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.)

  • [회원정보관련]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관되나요?   

    번호: 8

    저희 쇼핑몰에서는 회원님의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. 

    정보유출에 따른 피해가 없도록 철저한 시스템보안을 유지하고 있으며 
    주민등록번호나 비밀번호등은 관리자도 알 수 없는 암호화로 되어 처리되고 있습니다. 
  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하단의 개인정보보호 취급방침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.   

    번호: 7

    회원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/패스워드 찾기를 선택하셔서 이메일주소, 또는 핸드폰번호로 찾으실수 있습니다. 

    해결이 어려우실때는 고객센터로 연락주면 친절히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.(고객센터 업무시간 이용)

  • [주문결제] 비회원도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?   

    번호: 6

    가능합니다, 고객께서 회원가입이 안된 상태에서도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페이지에서 상품구매하기 클릭하면

    자동으로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되며, 이때 "비회원구매" 번튼이 있으니 비회원으로 구매를 진행하시면 됩니다.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5

    로그인 후 [나의쇼핑정보]에서 회원탈퇴를 선택하여 신청하시면 탈퇴 가능하며,

    기존에 입력된 고객님의 모든 정보와 적립금, 구매내역등 회원탈퇴와 동시에 모두삭제됩니다.

  • 회원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하지만 패스워드는 로그인후 [나의쇼핑정보]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    또한 회원님의 연락처 또는 주소 등 고객님의 개인정보 또한 [나의쇼핑정보]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   

    번호: 3

    회원정보 변경은 로그인 후 쇼핑몰 하단에 [마이페이지] → [나의쇼핑] 페이지 에서 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특히 이메일 주소와 배송에 필요한 정보는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2

    쇼핑몰 오른쪽 상단 의 [회원가입] 버튼을 클릭하여 개인회원 또는 사업자회원을 선택 후

    필수동의에 체크 하시고 개인 또는 사업자 가입 정보를 입력하여 가입하시면 됩니다. 

    이메일 주소는 정확히 입력 해 주셔야 주문확인, 배송정보 등의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회원가입에 문제가 있으시면 고객센터 [1:1게시판]으로 문의 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.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?   

    번호: 1

   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.
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TOP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